자주 묻는 질문

☞ 모든 설명은 PC 화면 기준입니다. 모바일에서 특정 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PC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오.

Q.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하나요?

A. 오른쪽 맨 아래에 있는 헤드셋 아이콘을 클릭하면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.

4i6l7u_Cap_2023-08-30_17-28-07-410

Q. 결제한 상품(온라인 강좌, 오프라인 강좌, 디지털 북 등)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A. 오른쪽 맨 위에 있는 MY PAGE를 클릭하면 그동안 결제한 모든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9ugshh_Cap_2023-08-30_17-30-58-741

Q. 유료구독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A. 오른쪽 맨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유료구독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g0riuh_Cap_2023-08-30_17-30-58-741
3petfu_Cap_2023-08-30_17-54-26-010

Q. 유료구독을 취소하고 싶어요.

A. 오른쪽 맨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유료구독 취소 링크가 보입니다.

6x9kto_Cap_2023-08-30_17-30-58-741
thbr6s_Cap_2023-08-30_17-54-26-010

Q. 월간 요금제에서 연간 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요.

A. 오른쪽 맨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요금제 변경 링크가 보입니다.

bv9f3n_Cap_2023-08-30_17-30-58-741
px14n8_Cap_2023-08-30_17-54-26-010
3tbsdb_Cap_2023-08-30_17-59-03-630